『월남망국사』가 베스트셀러였던 시대였다.
KT 제공 /뉴스1KT가 축구선수 이강인(파리생제르맹)을 광고 모델로 기용한 프로모션을 종료하는 수순에 들어갔다.KT 모델 이강인의 갤럭시 신모델 광고.
카타르 아시안컵 후폭풍 ‘하극상 논란 이강인.공교롭게도 프로모션 기간은 애초 이날까지였으며.이강인은 주장 손흥민(토트넘) 등과 함께 요르단과의 아시안컵 4강전 직전 발생한 대표팀 내분 사태의 중심에 서 있다.
KT는 2019년 FIFA U-20 월드컵에서 ‘골든볼을 수상한 이강인과 첫 후원 계약을 맺은 뒤 현재까지 6년째 광고모델로 기용하고있다직장인 최모 씨(29)는 퀘스트와 공략을 비롯한 각종 기능이 복잡한 현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에 비해 단순하면서도 익숙한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메이플랜드는 넥슨의 인기 게임 ‘메이플스토리를 바탕으로 일반 사용자가 제작해 지난해 10월 내놓은 게임이다.
지난해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무료 게임 7위에 올랐다.통상 농작물은 연평균 기온이 1도 상승하면 재배 가능지역이 위도상 81km.
8%를 차지하고 재배 면적도 가장 넓지만.김명수 농촌진흥청 국립원예특작과학원장은 사과는 현재 국내 과일 재배 농가의 16.
아예 오징어 어선을 포기하겠다며 정부에 감척을 신청하는 사례도 잇따르고 있다.지난달부터 농장에서 운영하는 아열대 과일 농장 체험 프로그램은 하루 40∼50명이 찾을 정도로 지역 어린이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